게시판
공지사항
[한국문학과인문학책읽기] 2026학년도 2학기 수강 안내 사항 N
- 작성일 2026-05-28
- 조회수 192
- 작성자 한국어문학부
< 1학년 필수 과목 '한국문학과인문학책읽기' 수강 안내 사항>
1. 26학번 신입생은 반드시 1학년 2학기에 '한국문학과인문학책읽기'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. (편입생과 복수전공생 등만 예외임) 편입생과 복수전공생이 아닌 경우 2학년 이후에 수강하면, 공정성을 고려하여 학점 등에서 불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.
2. 이 과목은 책읽기 과목의 특성상 계절학기에 개설되지 않으니, 졸업 학점 이수 등을 고려하여 반드시 정규학기(2학기)에 수강하기 바랍니다. (계절 학기 개설 요청이 10명이 초과해도 이 과목은 개설되지 않습니다.)